본문 바로가기
맛집 & Food

방이동 맛집 :: 곱창은 부산 곱창아닌교!! '부산순곱이네'

by 전체나눔 2023.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을 느끼기 위해서 잠실 석촌호수를 다녀왔습니다.

3월 말이라 지방은 벛꽃이 피었지만 서울에도 피었겠어? 라고 생각해서 가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피었다는 그만큼 우리에게 마스크를 벗고 봄을 느끼는 시간이 된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근 3년 동안 집-회사-집 주말엔 집 이렇게 보냈던 시간들이 이제는 누군가에게는 추억이 되고 잊어지게 될 것입니다. 지난 간 시간은 지나갔고 지금부터의 시간은 즐겨봅시다!! 

 

그렇게 석촌호수 한바퀴를 돌며 이쁘게 핀 벚꽃들을 봤네요.

참고로 호수벚꽃축제는 23년 4월 5일(수) - 4월 9일(일)한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보고 오셨으면 좋겠네요ㅎㅎ

하지만 주차는 무지막지하게 어렵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ㅠ.ㅠ

 

그렇게 이쁜 벚꽃을 보고 나서는 배가 추출하여... 방이동 먹자골목 내에 있는 맛집을 탐방을 하였습니다.

고기집도 많이 생겼고. 족발 집 그리고 맥주집들도.. 최근에 역전할머니 맥주집도 들어온걸 알고 2차로 갔습니다.ㅎㅎ

기달려주세요!! 무튼 식사를 위해 여기 저기 찾는 도중... '부산순곱이네' 발견!!

저는 피자/파스타 류보다는 소주에 전골류 좋아해서 바로 입장했습니다ㅎㅎ

매장에 입장하여 이른 저녁 시가네 가서 그런지 원하는 자리에 착석!!

음악도 신나며 젊은 층을 위한 공간이라 생각되어 어깨 춤을 추며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봤습니다.

 

메뉴를 보니...

순대 곱창 버섯전골 (소/중/대),순대 버섯전골(소/중/대)

순돕이네(양념막창볶음 28,000원 / 부산 백순대 28000원)

추가메뉴(찜순대 18,000원 / 볶음밥 4,000원 / 공기밥 1,000원 / 야채추가 3,000원  / 치즈추가 3,000원 등)

일단은 곱창을 더 즐겨 먹기에 순대 곱창 버섯전골을 주문하였습니다.

조금 의아해 했던 것 중에 다양한 곱창을 먹고 다녔지만 순대를 넣어준다고? 

벽면에 보면 순곱이네 순대의 효능으로 '본초신약에서 해독묘약, 특히 돼지 창자는 공대독은 물론 사람몸에 있는 나쁜 병까지도 치료해 주는 신비한 해독성을 지니고 있다'라고 되어져 있어서..기대가 이만 저만이 아니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무료 서비스~~~~~~~~~로 계란을 주셨네요.

이런 서비스까지! 색다른 느낌을 받아서 언능 2개를 던져 요리하여 입맛을 다니며 메인 메뉴를 기다렸습니다.

짜쟌~ 주문했던 순대 곱창 버섯전골이 나왔습니다!!

채소들이 올라와 있어서 끓이기 전까지는 잘 몰랐는데시간이 지나다보니,

엄청난 안주거리들이 올라와있는.. 특히나 순대가 정말 매력을 느끼네요...

뽀글뽀끌하는 사이 인증샷을 한잔 남겨주고~ 먹기 시작해볼까요!!!!

맛있게 먹으면서 주문을 놓쳤던 소주 '새로'도 한병 주문하며 입맛을 다독여줬습니다!!

아니 이런 신세계 전골을 처음 느껴보며 이런 맛이 있따는 말인가!! 전골 먹다가 순대 먹다가, 야채까지 먹는...

다채로운 조합에 매우 만족만족, 두번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소주와 함께 둥둥 떠다니는 안주들을 먹고 국물을 시원하게 먹으며 뭔가 부족하며 볶음밥을 먹을까 채소 주차를 할까 하다가.. 채소 3,000원을 추가를 하였습니다. 육수도 조금 더 넣어주시며 다시 시작되는 식사자리가 된 듯한 느낌을 받았네요ㅎㅎ 정말 건강한 느낌을 받으며 먹을 수 있었던 식사자리였습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15길 16 / 9송파나루역 2번 출구에서457m
찾아가는길 : 9호선 송파나루역 2번출구 에서 도보 5분거리 / 8호선 잠실역 10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영업시간 : 매일 오후 2시 - 24시까지
연락처 : 0507-1324-3024
편의 :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설명 : 안먹고 맛없다는사람은있어도 먹어보고 맛없다는 사람은 없는집

 

추가적으로 식사만 간단히 하고 갈 수 없겠쬬?

그래서 초반에 다양한 2차 집 중에 최근에 핫하게 오픈한 역전할머니맥주 방이점을 갔습니다.

이런 저녁 시간에 가도 거의 손님들이 바글바글하셨네요. 바로 맥주 두잔과 오징어 입 버터 구이를 바로 주문!!

배가 부른데도 불구하고 입가심으로 시원하게~ 머리를 통통치며 마시며 하루를 마감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