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 IFC몰에서 비지니스 미팅이 있어서 점심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이미 지하 식당 가에는 많은 체인점들이 있었고...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지인 분의 추천으로!!! 테이스팅룸(Tastingroom)을 방문했습니다!!
평상시에는 남자분들만 부대찌개, 순댓국 이런 것들만 먹어보다가... 새로운 메뉴에 도전을 하게 되었네요.
11시 까지 오시로 하셔서 먼저 도착해서 이리저리 구경을 하고 있었네요..
주변을 보니 여자분들의 아지트인거처럼 많이들 모이시더라구요...
지인분들이 오셔서 주문을 대신(?)해 주셨고...저는 가만히 멀뚱히 보고만 있었던ㅎㅎㅎ
밖은 이미 줄서서 기달리고 있는 손님들이 있어서 약간은 부끄러웠네요~
이렇게 여유있는 점심식사를 얼마만에 한거지? 라는 생각을 하며.. ..
그렇게 비즈니스 이야기를 하며 음식을 기달렸습니다ㅎㅎ
먼저, 나온 명란대파우유 파스타(명란과 대파로 우유 크림 맛을 낸 파스타)
맛은 꾸덕꾸덕한 맛으로 소스는 밥에 비벼 먹고 싶었던 아주 맛있던 요리였네요!!
그 다음으로 바로 나오, 테이스팅룸의 대표 음식인 썬드라이 플랫브레드(프레쉬 모짜렐라 선드라이 토마토페스토를 얹은 플랫브레드) 약간은 피자를 싸서 먹는 음식이라고 해도 될거 같네요, 이탈리아 음시이라 그런지 새로운 메뉴들에 감동을 느껴봤습니다^^
그런데.. 분명히 시금치 플랫브레드(베이컨과 시금치가 듬뿍 올라간 플랫브레드)를 주문했던거 같은데...
사진이 없네요!! 아마도 급하게 먹다보니 사진 찎는 것도 잃어버린.. 그만큼 맛있다는 의미네요. 하하하!!!
IFC몰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점심 시가은 전쟁이기에...
점심 식사를 하고 기분 좋게하고 커피를 마시기 위해서도 전쟁이라는 것은 대부분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다행히, 테이스팅룸은 커피까지 팔고 계셔서.. 깔끔하게 식사를 하고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요즘에 아메리카노를 연하게 마시는 스타일이 생겨서 편안하게 치즈 케익과 함께 즐겨먹었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였고, 참고로 IFC몰에 주차를 해서 결제시에 2시간 무료 주차가 되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식사와 미팅 끝나고..조용히... 유니클로, 자라(공사 중), 망고 등을 아이 쇼핑한건 안 비밀 ㅎㅎ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L3층 / 59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424m
영업시간 : 10:30 - 22:00
연락처 : 02-6137-5654
편의 :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설명 : 퓨젼 이태리 비스트로 - 재미있고 독특한 이태리요리에 한식을 접목시킨 지중해풍 요리 (플랫브래드/파스타 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