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과감한 도전을 위해, 단단히 마음의 준비를 하였습니다. 이유인 즉.. 런던 베이글을 사수하기 위해!!
이미 많은 베이글들을 먹으며 비교 관심을 두었는데.. 이제는 비교 끝판왕인 런던 베이글 후기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이전에 예전에 갔던 코끼리 베이글과 니커버커 후기를 미리 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안국점과 도산점이 있고 그 중에 도산점을 방문 후기입니다!!
무튼, 평일 금요일 오전 8시 오픈 시점에 있어 오프런을 위해 저는 7시 50분 쯤에 도착하여 대기를 했습니다.
(참고로, 매장 근처에 주차가 어렵다고 하시니 근방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오픈 시점은 오전 8시가 되는 순간부터 길~~ 줄로 대기하였던 분들이 차례로 입장하였습니다.
대략 첫 입장 타임은 10-15분 내외로 보였습니다, 나머지 분들은 앞에 있는 대기신청을 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8시 40분 쯤에 입장했던거 같습니다.
기달리기 전까지 앞에서 대기하며 제빵사 분들이 계속해서 베이글을 만드는 모습을 보며...
생각보다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베이글 외에도 커피나 다른 메뉴들을 제조 때문에
주문이 밀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테이크 아웃이라고 해서 별도 줄은 없는거 같았습니다.
오랜 기달린 끝에.. 입장 순서가 되어서 기쁘게 입장하였습니다~ 안녕~하~쉐요~~~
입장하자마자 왼쪽에는 집게와 베이글을 올려놓을 수 있는 케이스와 종이가 비치되어져 있네요.
다양한 빵들이 맛있게 진열되어 있어 눈이 휘둥그레 졌네요ㅎㅎ
메뉴들이 다양하게 되어져 있었고 특히나 일반 베이글보다도 신기한데 (Best) Baonpotato Sandwich와 London BUS라며 여왕님이 윙크하는 사진으로 특이한 메뉴들이 있어서 여짓 갔던 베이글 가게보다 자세히 메뉴들을 보게 되었네요ㅎ
구매한 메뉴는 자세하게 아래에 내용을 추가하셨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마지막 라인에는 크림 치즈 들이 다양하게 나열되어져 있어서 인증샷을 찰칵~
음.. 정확하게 런던 베이글에 모든 메뉴들이 몇 개인지는 잘 모르나.. 오픈 시간에 맞춰 다 나와있던거 같습니다.
참고로 코끼리 베이글은... 특정 메뉴는 오전 10시 이후? 이렇게 나오는 것으로 알고 그런 점에는 차별성을 둔거 같습니다.
정신없이 천천히 종류별로 베이글을 건져서(?) 결제 장소로 이동 하였습니다!!!
결제 장소에 이동하면서 오른쪽에서는 오늘의 수프(Mushroom truffle, Tomato Rosee)를 판매하셨네요.
커피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계셔서 먹었고 싶었지만 평일 직장인에게는 안타깝게도 여유가 없네요ㅠ.ㅠ
제가 고른 베이글과 크림 치즈를 계산하여 왼쪽으로 잠시 대기하라고 하셔서 주변 인증샷을 또 찍어봤네요ㅎㅎㅎ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크 초코릿, 바질 페스토, 블랙 올리브, 플레인, 블루베리, 피그, 에브리띵, 시나몬, 솔트 버터, 프레젤 플레인 베이글! 외 메이플, 갈릭, 레몬, 얼그레이드 등을 주문하여 최종 금액은 70,900원!!!
정말 시원하게 결제한!! 다음에는 직접 와서 먹고 여유있게 먹어보고 싶은 느낌이 들었네요ㅠ.ㅠ
에비글만 급하게 사서 회사로 복귀한 내 신세...
결제를 하면서 베이글 분류 포장을 부탁드려서 나서 받았네요~
근데 비닐 봉지 하나씩 안에는 런던베이글 브루셔?가 들어가 있었네요.
그만큼 런던 베이글의 시크릿 마케팅 전략을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렇게 주문하고 와서, 회사를 복귀하여 와서 솔트 버터 베이글 하나와 모닝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네요.
참고로 나머지 빵은 지인분들과 함께 먹었다는!!!! 한번은 갈만합니다. 그리고 누가 사다준 런던 베이글은 정말 값어치가 있다고 느끼시며 드셔야합니다!! 내돈내산으로 구매하며 한시간 동안의 히스토리를 남깁니다.
무튼, 제 입 맛에서 베이글 중에 런던 베이글이 최고입니다!!(내돈내산 결과물)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33 1, 2층 / 수인분당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455m
찾아가는길 : *발렛주차 안내 발렛주차는 옆건물 '스플렌디노' 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 주소 : 서울 강남구 언 주로 168길 31 (검은색 부스)
영업시간 : 08:00 - 18:00
편의 : 주차, 발렛파킹, 포장, 무선 인터넷
TV방송정보 : 줄서는식당 39회, 22.10.24.2022년 10월 24일 베이글/샌드위치
설명 : 다정한 스텝과 방금 나온 베이글. 그리고 따뜻한 수프가 기다리는 가장 가까운 런던 속 베이글 뮤지엄, 국내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었던 베이글의 식감과 무드를 선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