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Item

[폴로 리뷰_2탄] 여자친구도 겨울 니트(스웨터)로 폴로걸 만들기!!!!

by 전체나눔 2021. 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로 리뷰 1탄에 이어 2탄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그 전에 1탄을 못 보셨던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폴로 리뷰_1탄] 유행타지 않는 꽈배기(케이블) 니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유니클로와 H&M을 구매한 제품들로 저격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리뷰했으나.. 저는 원래 폴로매니아라는 사실!! (두둥) 최근 연말이라보니 SPA

redcha.tistory.com

2탄은 폴로맨이라는 표현보다는 함께(with)를 생각해서 준비해봤습니다.

그건 여자친구를 폴로걸로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로 여자친구의 폴로 니트류 리뷰입니다^^

그리고 요즘 제 의류보다는 여자친구의 의류에 더 신경(?)과 구매/선물을 해주고 있네요ㅎㅎ

총 4가지의 경우의 폴로 니트(스웨터)류이기에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폴로 곰돌이 야구 니트 스웨터 (Polo Ralph Lauren bear knit sweater)

굳이 폴로 = 곰돌이의 대해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최근 폴로에서 곰돌이 캐릭터를 통해서 다양한 니트/스웨터류들을 발매하고 있죠~ 해가 갈수록 그 단종의 모델에서는 리미티드를 인정해주고 있기도 하죠^^

야구를 좋아하는 여자친구에서~ 어렵게 구해서 선물해주었던 야구스타일의 곰돌이를 선물해줬습니다.

서프라이즈는~ 대만족! 단.. 여성용이 아니라 보이즈 XL라서 왠만한 여자분들에게 맞기에 딱 좋았던 제품입니다^^

단지... 면 100이라 소중하게 입어야해서 특별한 날만 입는 옷이 되었네요ㅎㅎ

 

2. 폴로 랄프로렌 여성 꽈배기 크리켓 코튼 브이넥 니트

폴로매니아 남성 분들이라면(?) 요것도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는 크리켓 니트입니다.

니트 외에서 베스트 류 등으로도 인기가 많은데 생각보다 여성분들의 디자인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입고 싶어서~ 선물을 하게 되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색상이라 면바지나 청바지에 부각되네요^^

마지막 장은 커플로 해보고 싶어서 인증샷을 크게~~~ 찍어봤습니다. -_-ㅎ

참고로 제가 가지고 있는 크리켓은 이마트의 데이즈에서 구매했던 제품입니다. (저는 폴로크리켓이 안 어울리네요ㅠㅠ)

3. 폴로 랄프로렌 여성 눈꽃사슴 스웨터

네. 이 제품도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오랜전부터 겨울만 되면 끄내어 입는 제품이죠.

여성용 M 사이즈가 생각보다 많이 작습니다. 이유인 즉 메리노울과 알파카 재질이라 그런지~

오래 입고 늘리고 해야하는 스타일이라 여자친구가 잘 안입네요. 따갑따고ㅠㅠ 본인은 면100이 좋답니다..흑...

작년 크리스마스 때에서 함께 입은 녀석이죠~~

4. 폴로 랄프로렌 여성 케이블 피마코튼 니트

이 제품은 여주 아울렛에 방문하여 특템한 제품입니다.

색상도 평소에 보기 드문 색상이고 디자인 또한 슬림하게 나온 제품이라 모든지 만족스러운 제품이기도 하구요.

다행히 재질도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면100이라는 사실~ 평상시에 자주 입는 옷이기도 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