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Item

폴로 리뷰_5탄 :: 보테가베네타st "폴로 스니커즈"

by 전체나눔 2021. 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로 리뷰 5탄으로~ 스니커즈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미 폴로 니트와 패딩으로 설명을 해드려서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고 주변에서 쪽지로 궁금한 것들에 대해서

답변도 해드리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스니커즈를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폴로 리뷰_1탄] 유행타지 않는 꽈배기(케이블) 니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유니클로와 H&M을 구매한 제품들로 저격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리뷰했으나.. 저는 원래 폴로매니아라는 사실!! (두둥) 최근 연말이라보니 SPA

redcha.tistory.com

 

폴로 스니커즈 하면 다 들 아시는 말이 그러져 있는 스니커즈를 대부분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일단은 제가 본 것은 백화점이나 아울렛에도 팔지만, 국내 라이센스 판매처에서 대량으로 판매를 만힝 하죠.

그래서 티몬이나 쿠팡에서도 흔하게 눈에 띄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저는 포니 스니커즈보다는 남들이 없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그물형식으로 된 폴로 스니커즈인데 제가 이름을 맘대로 붙여서 보테가베네타 맛의 스니커즈라고 표현합니다.

일단은 보테가베네타의 위빙 스니커즈와 거의 동일하게 나온 모델입니다.

물론 디자인이나 재질에 따라 다르지만 그 느낌은 충분하게 주는 스니커즈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옆 라인입니다. 딱 봐도, 색상의 퀄리티를 아시는 분들이 봐주시면 정말 고맙겠네요.

저는 블랙 팬츠나 반바지에 주로 신고 다녔네요. 그만큼 독보이는 스타일이데 절대 강추입니다.

 

단... 제품의 모델명도 잘 모르겠고.. 평소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레어템이니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시 같은 아이템 들고 계시면 공유 해주세요!!!!!!

 

 

다 들~ 그러면 뭐가 폴로인데 어떻게 폴로 인지 알어? 라고 하실텐데.. 바로 뒷굽에서 똭 보시면 알겠죠?

POLO 로고가 ~~~ 있다는 사실!!! 근데 오시여 앞 부분에 포니나 폴로 로고가 있었다면...

충분히 안 이뻣을텐데.. 소소하게 뒷굽에 보이는 폴로 로고가 한 수위인 듯합니다.

왠만한 구찌나 발리도 최대한 로고 상징성을 보이나 로고 플레이는 뒷굽이나 혀 부분에 많이 어필을 하죠..

 

 

마지막으로 사이즈를 공유 드립니다.

요 제품은 US9 / EUR : 42이여서 대략 270~273쯤 되시는 분들이 신으시면 똭! 맞을거 같습니다.

끈 없는 스니커즈 스타일이라 똭 맞게 신고 늘어나면서 본인만의 사이즈를 맞춰가 제품이라는!!!

 

 

 

 

폴로 리뷰_4탄 :: 폴로 패딩의 레전드 - Polo Ralphlauren Himal Parka(Red)

안녕하세요!! 오늘은 3탄의 피코트의 아우터를 소개 이후~4탄에도 폴로 아우터로 밀고 가기 위해 ~ 제가 가지고 있는 폴로 레전드 패딩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물론 폴로 파카의 3대 장 중에 레전

redch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