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미니크로와상 후기 :: 집에서 직접 만들어 보고, 맛본 후기!!!

by 전체나눔 2021.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도전을 해봤습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하시는 일명 크로와상을~ 인터넷에서 서치를 해보니..

직접 제작해놓은 '미니크로와상' 냉동생지가 있었네요, 양도 80개도 정도 들어있다고 해서 넵도 주문 해봤습니다!

일단은 아래와 같이 주문해서 배송까지 온 녀석을 공유 드립니다!! 눈에서 봐도 엄청난 양이죠~ 일반 커피숍에서 하나 시켜도 가격대가 어마어마한데 말이죠^^;; 그리고 요 판매처에서는 딸기잼까지 센스있게 넣어주셨다는!!

자아~ 미니크로와상이 구워지진 않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와플팬도 있어야겠죠?? 일단 사진과 같이 2개를 녹여서 넣어 주고 살짝 데피면~ 짜잔~ 사이즈가 커진다는 사실!!!

참고로 이전에 사놓은 미니 와플팬인데요, '단미 샌으뒤치&와플 메이커'라는 장비입니다.

(기능 : 콤팩트 심플 디자인 / 간편한 사용 / 2종류 플레이트 / 쉬운 보관방법 / 안전장비 탑재)

 

와플팬의 사이즈가 작아서.. 가내수공업 형식으로 2개 넣고 만들고, 2개 넣고 만들고 해야해서 시간은 좀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ㅠㅠㅋㅋ 그래도~ 한번 만들어보고 먹어본 사람은 또 만든다느 사실!!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맛은 정말 커피숍에서 파는 크로와상과 거의 흡사(?)하다고 생각힙니다, 그리고 가성비이기에?ㅎㅎ

이렇게 여러개를 다 만들어놓고~ 사진을 찍어서 보니~ 괜히 왜이렇게 뿌듯할까요?

힘들어서? 배고파서? 아니면... 무튼!! 오늘 이런 셀프 시간이 있었다는 것만으로 뿌듯한 하루네요^^

여러분들은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이 멘트는 뭐지ㅡ.ㅡㅋㅋㅋㅋ)

자아~ 이렇게 해서 직접 생크림도 직접 만들어서~ 위에 계피가루를 얹고 거기에 다가 미니 크로와상을 찍어서 먹으면~ 개꿀 맛입니다! 정말 사진과 같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거라 생각됩니다~~ 미니크로와상의 수량이 많은 관계로 앞으로 일주일에 한번씩은 해보겠습니다!!! (와플과의 콜라보는 커피~ 커피는 역시 Mega Coffee? 홍보 아닙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