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대역 주변의 점심 메뉴를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교대하면 풍년서서갈비는 뭐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만...
저는 처음 가게 되었네요~ 근처에 탐라도야지나 원조골뱅이 등을 방문하였으나..
이상하게 풍년서서갈비는 모임이나 갈때마다 안가게 되었던 매장이였네요^^;;
사실 맛집이라 익히 알고 있었으나... 오늘 때마침! 고객분이 추천해주셔서 함께 다녀왔습니다.
조금 자세히 보니.. 일요일은 정기 휴일이시고.. 많음 메뉴들이 있었네요~ 자세한건 안에 메뉴판으로 다시 보겠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대기하시는 분들이 참 많았습니다. 매장 안에도 분주하고 생각보다 서서갈비는 서서 먹나했는데. 점심에는 의자를 준비해있더라구요ㅎㅎ 무튼 점심 메뉴판은 아래와 같네요.
(곤지암) 소머리곰탕 : 8,000원
(토종닭) 닭곰탕 : 8,000원
전통육개장 : 8,000원
오징어해장국 : 8,000원
의정부 부대찌개 : 8,000원
얼큰이 냉면 : 8,000원
차돌된장찌개 : 8,000원
소불고기정식 : 9,000원
육회비빔밥 : 10,000원
소고기무국 : 8,000원
갈비살우거지탕 : 8,000원
설렁탕(특허품) : 8,000원
갈비탕 : 10,000원
반대편으로 보면 소갈비 / 육회 / 안창살 / 차돌박이 / 소갈비살 / 돼지갈비 등의 가격을 볼 수 있네요. 참고로 200g 기준이니 방문 시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벽면에는 많은 연애인분들이 사인들이 적혀져 있었네요ㅎㅎ 교대는 참 역사가 많은 맛집들이 많네요..
그리고 냅킨에는 직접 가게 로그도 넣은 점. 참 사장님의 영업적인 마인드를 높게 삽니다!!
지인분이 주무하신 것은 육회비빔밥을 주문하였네요. 육회비빔밥을 주문하시면 별도로 새빨간 고추장을 별도로 챙겨주시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매운걸 못 먹어요ㅠㅠ 차라리... 고추장 넣지 않은 딱 사진처럼~ 맛있게 비벼서 먹을 수 있을거 같네요^^:
제가 주분한건 소불고기 정식입니다! 참고로 저는 고기를 참 좋아합니다. (아니.. 뭐든 잘 먹습니다;;)
기본 반찬 셋팅은 콩나물, 김치, 김 등으로 나왔구요. 소고기를 직접 파는 곳이다보니 고기 하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저녁 식사로 소갈비를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