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Item

다이슨 에어랩 :: 가장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M포인트 몰)

by 전체나눔 2023. 1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여자친구에게 미리 생일 선물을 위해 큰(?) 선물을 마련해 봤습니다!!!

예전부터 다이슨 에어랩을 외쳤는데.. 가격을 들을 때마다 제 가슴이 콩닥콩닥 뛰더라고요..ㅠ.ㅠ

다이슨은 왜 이리 비싸!!! 했는데.. 역시나 제품이 좋구나..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엔 큰 마음먹고서!!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니켈코퍼)를 구매해서 선물했습니다!!

정가로 구매하지 않았기에.. 제 생각으로는 제목처럼 제일 저렴하게 구매하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자아~ 그러면 할인 정보를 알아보실까요!!

 

먼저... 현대엠포인트몰에 접속합니다. 참고로.. 23년 8월 23일 이후부터는 포털 사이트에서 볼 수 없네요.

 

저는 주로 현대 엠포인트몰(M-Mall)을 핸드폰으로 많이 사용하다 보니 앱을 통해 접속을 하고 있습니다.

앱을 딱 들어가는 순간!!! M mall Best 50이 먼저 추천상품으로 뜨는데... 구)여사친이 갖고 싶었던 제품이!! 1순위로 똭!!

 -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니켈코퍼) + 스몰브러쉬 추가 / 759,000원(판매가)

 

M몰 내에서 1위를 달리고 있기에 클릭해서 들어가 보니, 최대 50% M포인트 적용가능!!!!

바로 이 때다 싶었습니다...759,000원 / 포인트 50% 사용이면.. 약 379,500원은 카드결제만 하면 되는구나!!

여짓 엠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고이 고이 누적해 놓은 뿌듯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그런 날이었습니다^^

 

참고로, M Mall Best 50(2023년 11월 기준)

  -  2등은 애플(Airpods Pro 2세대(USB-C) MTJV3KH/A) / 359,000원(정상가)

  -  3등은 신라호텔서울 파크뷰 디너 뷔페 1인 / 185,000원(정상가)

  -  4등은 오 드 퍼퓸 75ml(택1) / 269,000원(정상가)

  -  5등은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SM-R510N(201,040 / 정상가에서 5% 할인)

 

설득할 시간을.. 지금 바로 구매하지 않으면 품절되면서 다시는 이 가격으로 구매하지 못한다는 푸쉬(?)로 인해..

확인한 다음날 새벽에 바로 주문을 넣었습니다 ㅎㅎ 아마도 주문 후 배송은 2-3일 내로 도착한 거 같습니다^^

 

문 앞에 왠.. 큰 제품이 왔지? 했는데 다이슨이 이렇게 크나 했는데.. 박스 포장을 오픈해 보니 30-40%는 비었네요^^;;

무튼 과감하게 오픈을 제(?)가 직접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하나씩 하나씩 오픈을 해봤습니다.

 

바로, 박스의 박스를 오픈해보니 Dyson airwrap complete. Curl shape. smooth and hide flyaways. with no extreme heat.

라고 써져 있네요 ㄷㄷ 좋은 뜻이라 생각하며 포장된 박스를 한번 더 개봉해 봤습니다.

참고로... 주문 전에 롯데마트에서 케이스 및 제품들을 보긴 봤는데... 박스에 큰 놀라음을 없네요 ㅎㅎ

제 선물이 아니라서 그런가 봐요^^:;

 

짜잔~ 최종 박스를 개봉했다고 생각했지만.. 하나 더 오픈해야 하는 에어랩 케이스 상자가 있었네요 ㅋㅋㅋ

아니 박스를 몇 번을 오픈해야 하는지.. 막 귀차니즘이 발동했네요 (제 선물이 아니라서..) ㅋㅋㅋ

 

최종적으로 제품들을 모두 볼 수 있는 케이스까지 오픈하니 가지런하게 잘 정돈된 장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이 가격값을 할까라는 두려운(?) 심정이었지만.. 1주일 이난 시점에 구)여사친은 매일매일 아침마다 잘 사용하네요.

기존에 드라이기로 사용만 하다가.. 다이슨 제품을 사용하니 엄청 좋고 뿌듯하다고 하네요..ㅠ.ㅠ

제가 마치 기쁘게 사용한 기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슨 공식 정품이기에 2년간 A/S가능하다고 했으니 M포인트 많이 가지고 계시는 남자분들이라면!

바로 구매해서 선물해 보세요!!! 제품 수량은 공개하지 않으니 득템하기리 바랍니다^^ (세상을 살아남기 위한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