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Item

[H&M 구매_2탄] 걍 이거 사? 유튜버도 추천한 셔츠/레자 재킷!!

by 전체나눔 2020.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핑을 또 했습니다!!!

지난 번 H&M 로퍼들로 인터넷 구매를 했다면... 요번에는 직접 매장에 가서 구매를 했습니다-_-ㅋㅋ

예전에는 자라와 마시모뚜띠에 관심이 많았다가 최근 유뷰트에서 연예인분(박스까남/기방시 등)들이

H&M 제품 협찬 광고(?)를 하면서 꼭 가서 입어봐야지 해서~ 매장을 가봤습니다!!

 

그 중에 눈에 확~ 띠었던 두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 사진으로 보니 비슷하게 생겼네요ㅡ.ㅡ;;;

무튼! 하나는 '레귤러핏 셔츠 재킷_에코 레더'(59,000원) 와 '써모라이트 셔츠 재킷'(39,000원)

 

(참고)

(1) H&M 에코 레더 : 친환경 공정을 거쳐서 만들어진 인조 가죽

(2) 써모라이트 티다운 에코메이드 : 재생 PET 섬유만으로 만들어졌으며, 천연 다운과 같이 가볍고 발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에코 충전재

(1) 레귤러핏 셔츠 재킷

(2) 써모라이트 셔츠 재킷

 

제품에 대한 설명은.... 없습니다. 딱 보시면 제품의 가성비 최고라고 느껴지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미 완판??)

저는 판매가에 할인 쿠폰을 적용하요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20년 겨울은 H&M과 함께 하는 해가 될거 같습니다~

평소에 입지 않았던 스타일을 저렴하게 그리고 원하는 핏감으로 구매하게 되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매장보다 빠른 세일을 통해서 매출 인상에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