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eer

[2012 고객감동경영대상] 오피스디포, 상품 설명 전담사원이 서비스

by 전체나눔 2012. 2. 9.
728x90
반응형
글로벌 사무용품 업체인 오피스디포(북아시아 사장 클리프 신·사진)는 전 세계 58개국에 진출해 있다. 본사는 미국에 있다. 2006년 사무용품 업체인 베스트오피스를 인수하며 국내에 진출했다.

성실 혁신 포용 고객 중심 책임감 등 다섯 가지 기업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 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오피스디포는 고객 서비스 강화, 친환경 캠페인, 사회공헌 활동 등에 집중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과 카탈로그, 전국 100여개 매장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사무용품을 살 수 있도록 했다.

또 매장마다 상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전담 영업사원을 배치, 고객 유형에 따른 맞춤형 주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도 실시한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와 만족도 개선을 위해서다. 오피스디포는 전사적으로 친환경 정책을 실천,사무용품 업계 최초로 품질경영인증(ISO 9001)과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획득했다. 또 매장과 본사의 에너지 사용과 온실가스를 줄이고, 매장 및 본사에서 친환경 제품을 사용한다.

다양한 친환경 상품도 공급한다.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한 계산기와 볼펜,재생용지 메모지, 천연 곡물 성분 세제 등 친환경 상품을 판매·공급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