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Item

제일모직 아울렛 문정점 후기 :: GALAXY GX Suit - 8만원의 행복

by 전체나눔 2021.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 갤럭시(GALAXY) GX라인의 슈트를 가져와봤습니다!! 구매한 곳은 제일조믹 아울렛 문정점.

아직(?)까진 정장을 입는 일을 하다보니 매일 입는 정장은 가성비 브랜드 들을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Zen(젠)이나 코모도, 지이크 등의 슈트 등을 주로 사서 입고 다녔고, 요즘 같이 겨울에는 상의에 코트나 패딩을 입다보니 풀 정장을 입는 일은 많지 않네요. 그러다보니 패션 매니아로써(?) 격식을 갖추는 자리에 고급진 겨울 슈트가 없다보니.. 다양한 브랜드들을 찾아봤습니다.

 

물론... 백화점을 가면 명품이나 멋진 슈트들이 있다는 사실은 누구나 아는 바.....

저는 그 정도의 생활비를 한방에 쓸수 없기에..ㅎㅎ 주로 제일모직 아울렛을 찾아가곤 합니다^^ 

제일모직 아울렛인 문정점은 제가 최애하는 매장이나 최대한 12월 말 또는 1월 초에 가서 최고의 80~90%할인되는 제품으로 골라서 오는 성격입니다. 오늘도 때마침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딱~ 한 피스씩 있던터라.. 바로 가져왔습니다.

물론, 갤럭시의 젊은 층의 타켓인 GX라인이다보니 사이즈가 좀 크다고 생각했지만 직접 입어보니 딱 맞는다는..

살이 쪘는지. 아니면 나이가 들어서 인지 이제 타이트한 슈트보다는 조금 포멀한 스타일이 눈이 가네요^^

제가 보는 눈이 쪼금 없다보니... 매장의 여성 매니져님께서 하나하나 사이즈, 색상 그리고 자켓만 입을 때의 바지 추천 등을 계속해서 여쭤봤는데. 너무 자세히 잘 챙겨주셔서 똭! 슈트를 구매했지 몹니까... 물론 가격이 가격인지라... 자켓이 790,000원 / 팬츠가 290,000원 = 1,080,000원의 제품을 약 90% 이상의 할인가로 구매했다는 사실!!!!

그만큼.. 세일과 본인만의 사이즈를 잘 찾아가야지.. 이럴 때도 있다는거~ 잊지 마세요!!

자켓의 사이즈는 103-91-180(52)이네요. 품이랑 어깨는 맞는데 팔 기장이 쪼금 길어서 세탁소에 줄였네요.

팬츠는 88이여서 허리는 줄이지 않았는데, 처음으로 슈트에 카브라를 쳐보고 싶어서.. 시원하게~ 시도해봤습니다ㅎㅎ

참고로 자켓(GA8901X03R)의 재질은 겉감 : 모 100% / 안감 : 폴리 51% / 레이온 49%입니다.

추가로 매니져님이 팬츠로 센스있게 찾아주셔서 입어봤는데~ 딱! 제 사이즈여서 구매했네요 ㅎㅎ

어두운 회색 팬츠에 슬림핏이라 사이즈는 82이고 안에 기모가 들어가 있어서 오늘 같이 추운 날에 제격인 팬츠였네요.

요 팬츠(GX8X21M024)는 3만원 균일가로 구매했다는 사실!!^^

정말 직장인들에게는 최애 아울렛 매장이나.. 요즘... 구매대행하시는 너무 많다보니 저 같은 사람은 득템하는게 점점 어려워서 지는 시절이네요. 참 슬프고 마음이 아픕니다ㅠㅠ

주소 : 서울 송파구 동남로 115 / 문정역1번 출구에서566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