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빵 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달려가봤습니다...아니, 운전해서 갔습니다;;
참고로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고 지하 1-2층을 사용해서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편안하게 주차완료했습니다.
참고로, 건물이 예한교회 건물인지 토요일에는 결혼식 등으로 사용하는거 같았습니다.
주차 후에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1층에서 내려 뒷문(?)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생각보다 비좁은 길이라 생각될 수 있으니 잠깐만 느끼시고 메인 안으로 들어오면 엄청 클 예정이니 놀라지 마세요!
매장의 60% 정도의 크기를 사진으로 공유드립니다.
생각보다 꾀나 크고 자리도 잘 되어져 있어서 집에서 가까우시면 브런치 또는 빵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갔을 때도 자리가 좀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가득차셔서 대부분 테이크 아웃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주변 인테리어를 보고서는 예전에 갔었던 프랑스 파리 아침에서 길을 걸으며 커피 매장에 들어간 들어가서 반했던 기억이 나는 것처럼 이쁘게 해놓으셔서 젊은 분들이나 커플분들이 앞으로 자주 많이 오실거 같네요!!!
특히나, 야외 테라스도 있으니 내년 봄/여름/가을에는 사진 찍는 인플런서 분들도 오실거라 생각됩니다ㅎㅎ
빵은 매일매일 거의 만드시는지 일부 자리에는 빈 공간이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생각보다 빵 종류가 많아서 찍어봤네요.
- 치즈 불고리(7.8) / 매콤 치킨(7.8) / 마리아쥬 가즌(10,500) / 아보카도 타르틴(8.0) / 쪽파타르틴(7.0) / 햄치즈 샌드위치(8.0) / 단호박 샌드위치(8.0) / 시그니처 샌드위치(8.2) / 참치 샌드위치(6.8) / 초콜릿 파운드(18.0) / 오렌지 파운드(18.) / 몽블랑(8.0) / 딸기생크림(44.0) / 메론 생크림(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