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을 간단하게(?)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을 발견해서 공유드립니다.
때마침 왕십리 이마트를 방문할 일이 생겨서 이것저것 사오고 늦은 저녁이라 식사를 건물 내에 맛집을 찾아다녔습니다.
요즘 편백찜이 많이 생기면서 1인 기준으로 판매하는 점이라 깔끔할거 같아서 선택했네요.
다행히 오후 7시 - 7시 30분 사이에 입장해서 그런지 손님이 거의 없으셨습니다.
참고로 제 기억으로는 8시 쯤 주문 마지막이였고, 8시 30분이 Closing이였던거 같습니다.
(식사 중간에 직원분들이 옆 테이블 닦으시고 정리하는걸 생각해면...)
메뉴는 다양했네요, 담백(멸치) 샤브 / 단짠(간장) 샤브 / 된장샤브 / 얼큰샤브 / 마라샤브 등
프리미엄 1인 샤브, 1인 편백찜이라 그런지 가격과 추가 재료 들이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참고로 청담동샤브 본점은 청담동에 있나 해서 찾아보니 정확한 정보는 찾을 수 없었네요. (혹시 아시면 댓글을!!)
참고로 매장은 수유점, 다산점, 상봉점, 왕십리역점, 인천점 등에 위치했습니다.
서치를 하다보면. 매장이 다른 청담동 샤브샤브 등이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일단은 안내해주신 자리에 앉아서 매뉴 선정을 했습니다.
된장 샤브가 땡기긴 했는데.. 처음 온 곳이니 담백(멸치) 샤브에 모듬 새우를 추가했습니다.
기달리는 동안 팜플렛 보니.. 청담샤브 '더' 맛있게 먹는법있네요.
1. 육수가 끓으면 온도를 낮추고 야채를 넣어주세요.
2. 야채가 익기 시작하면 고기를 조금씩 넣어서 살짝 익혀 소스(땅콩, 칠리, 간장)에 찍어 드세요.
3. 고기와 야채를 다 드신 후 칼국수를 넣어 끓여드세요.
4. 육수를 적당향을 감기고 영양죽을 추가해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쨔잔~ 1인 샤브라서 그런지 크게 기달릴 필요없이 멸치 국수에 셋팅을 해주셔서 금새 나왔습니다.
한번 인증샷으로 찰칵!! 일다는 기존에 2인 이상 가게 되면 다 같이 먹어야되는 편견이 있었는데..
이렇게 1인식으로 나오니, 약간은 일본식 느낌이 나네요..그렇다고 일본 여행을 많이 다니진 않았습니다?-__-ㅎ)
기달리는 동안 아까 전에 알려준 더 맛있게 먹는 법을 배운데로 진행했으나..
단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꼭!! 야채는 한번에 넣지마세요, 왜냐하면 넘칩니다-__-;;;
불 조절에 있어서는 잘했으나 야채가 많다보니 멸치 육수도 넘쳐서 파닥파닥(사진과 같이) 주변이 살짝 드럽네요ㅠㅠ
미리 알았으면 반만 넣고 진행했을텐데 ㅎㅎ 그거 빼고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 성인 2명이 가서그런지 1인 기준이 살짝 아쉬워...
우삼겹 1인분을 더 추가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후다닥 먹어서 사진 찍는걸 잊어....ㅎㅎ
참고로 칼국수 면은 미리 주시기에 먹었으나 조금 부족해서 영양죽(2,000원)을 주문하지 않고 공기밥 1개를 주문하여 나눠먹었네요. 참고로 국물이 많이 쪼려져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뽀글뽀글하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으로는 앞으로는 자주 갈거 같습니다!!!
가성비 및 청결하며 담백하였기에 ㅎㅎ 주변 지인분들에게 공유할거 같습니다!!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왕십리민자역사 3층 RE04-2호
영업시간 : 오전 11:00 -
연락처 : 0507-1364-489
메뉴
담백멸치샤브(우삼겹) : 10,900원
담백멸치샤브(목심) : 11,900원
담백멸치샤브(모듬새우) : 12,9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