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Item

에잇세컨즈 :: Big Sale!! 세미 와이드(카키/베이지)

by 전체나눔 2021.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SPA 브랜드 중에 '에잇세컨즈'의 팬츠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왜 에잇세컨즈 팬츠를 소개해들리려고 하면, 일단은 저의 기준에서 가성비 팬츠 맛집입니다.

그리고 고급진 원단과 아시다시피 '삼성물산'의 패션부문을 담당하는 '8 Seconds'이며 일명 8초이죠.

특히나.. 연말에~~~ 대~~~ 할인!!!!을 때려버리기에.. 지금은 적기과 타밍이라 생각됩니다.

참고로 쇼핑 매니아들은 대부분 온라인을 찾아 할인 상품들을 서치하고 구매를 합니다.

저는 반대로 오프라인을 방문하여 제 사이즈를 찾아냅니다. 특히나 에이세컨즈에서는 말이죠...

왜냐하면 온라인 사이즈는 찾기 힘들지만.. 큰 매장들 방문하면 오히려 쉽게 입어보고 구매 가능하다는 사실!!!!

(저는 주로 롯데월드몰에 있는 에이세컨즈를 세일 때마다 방문합니다.)

 

이제~ 구매한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총 2벌의 팬츠를 구매했습니다.

  1. The Slacks(Semi Wide) 세미 와이드 / 82cm(32) / 밤색 / 420721CY1D-580 / 9,900원

  2. The Slacks(Semi Wide) 세미 와이드 / 82cm(32) / 베이지 / 420721CY1A-530 / 9,900원

일단은 밤색이며 카키색이 도는 바지이네요. 세미 와이드 답게 키장과 밑단의 조화는 정말 최고입니다.

제 신체에 맞을수도 있지만... 요 제품과 색상은 더 구매하고 싶었으나.. 오프라인에는 사이즈가 없었다는ㅠㅠ

참고로 재질은 폴리에스터 : 75% / 레이온 24% / 폴리우레탄 1%로 봄이나 가으렝 입을 수 있는 재질입니다.

요 베이지 색상도 너무 이쁘고 재 스타일이나 하나.. 딱~ 하나 단점이 있습니다...

연한 베이지 색상인가 그런지 주름이 금방 날거 같은 느낌 아닌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차피 가성비 팬츠로 구매했으나.. 요 스타일의 팬츠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 맛집이라~

39,900원에 구매해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그래서 바로 인터넷 서치를 해보니....

 

확인해 보니 무신사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두 색상은 모두 품절~ 인기 만점의 팬츠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무신사 모델로 대체했습니다. 저는 신발은 낮은 스니커즈나 로퍼로 대체하려고 합니다.

상의는 긴 셔츠보다는 타이트한 셔츠로나 반팔로 입으려고 합니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지만... 전 오늘도~ 저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봅니다!!!! (더 이상 얼굴은 못 만드네요ㅠㅠ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