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멀리 안암 부근에 일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태어나서 5번도 가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갈 때마다 들리는 2곳이 있습니다. 그야 물론 맛집이겠죠?? 일단 안암역에서 내려서... 바로 부근에 위치한.. '고대 삼성, 삼통치킨' 을 인증샷을 찍어주시고~ 치맥이 아니기에;;; 지나가는겸 겸사겸사 추억이 돋는 곳이라..
실제로 가는 곳은 '어사출도' 횟집입니다!! 고대분들이면 다 들 아실 횟집의 가성비이며 엄청난 홀이 준비된 그곳!
일단 메뉴판부터 보시죠~
네... 메뉴판을 보니 먹고 싶은게 많습니다.. 일단은 테이블 이용료 인당 1,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 아래는 개별 메뉴인데 벽에 있던 패키지 상품(사진이 어디갔지;;;;)들이 매력을 느꼈습니다.
저희가 시킨 패키지는.. 기억이 안납니다 ㅠㅠ 무슨 세트 B였는데 광어회+제철회+탕탕이+알탕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단 배가 고파서 먹다보니 사진 찍는다는게 미흡했네요 양해 바라며 일단 메뉴 보내시죠!! 아.. 없던 메뉴가 하나있네요. 명태양념구이인데 명태를 튀겨 그 위에 양념구이를 넣은 메뉴인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손이 많이 갈텐데도 비하면 만원의 가격이면 또 와서 먹어도 되는 메뉴!!!
아.. 이렇게 하루를 마감하네요. 제가... 회를 넣어좋아하다보니...
인터넷에서도 숙성회 가성비 메뉴가 참 많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주말에 바로 할 것으로 보입니다..
회를 아는 분들만의 세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