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Food

[신당동 맛집] 떡볶이 뿐만 아니라 닭발 맛집 '우리집'

by 전체나눔 2020. 1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가로 동대문운동장 부근에 볼일이 있어서 어떤 맛집을 가볼가하다가...

신당동에서의 저의 단골집이 생각나서 바로 뛰어갔습니다!! 대부분은 신당동하면 떡볶이 집을 많이 연상 하실텐데요. 저는... 이미 그 단계를 뛰어넘은 닭발 맛집인 곳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물로 떡볶이는 당연히 맛있구요!!

이름은 '우리집' 이라는 곳입니다. 신동당 골목 초인에서 맨 안쪽으로 들어가야하는 방향이나 차량 입구 쪽에서 가장 가까운 쪽에 위치한 곳입니다.

오늘 저의 주 목적은 직접 가서 먹는게 아니라, 포장하여 집에 가서 쏘주 한잔과 곁들이는 플랜을 가지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포장지를 이제 다시 보니... 예전에는 한마음이라는 가게에서 우리집에서 사명이 변경되었군요..

단골집이였으나 처음알게 된 사실!!! 

그렇게 3분인 포장에 2인분과 1인분 별도로 포장해주셔서 오늘은 2인분 포장만 풀어서 냄비에 통쨰로 넣었습니다~ 캬.. 사진만 봐도 군침이 확 도네요!!! 무튼 2인분 양 치고 꾀 많습니다. 아! 가격은 인분에 6,000원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렇게 뽀글뽀글 다시 익힌다음에... 신문지는 밑장깔기에 필수 이신건 모두 아시죠??? 뼈를 바로바로 뱉어줘야하기에 저의 필살기 중에 하나입니다^^ 저기에 청하 한잔과 함께~ 캬....

분명히 2인분을 먹었는데.. 배가 불렀는데... 닭발의 소스양념이 너무 아쉬워 진라면 1봉지를 열어버렸습니다.

다이어트는 모르겠고. 일단 투입!!!!!!!!! 지글지글 보글보글... 하... 순삭했습니다.

사진봐 봐도 바로 소주 한병 각인데 말이죠~ 코로나 떄문에.. 추위 떄문에 집에서 쉬는 하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