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명품에도 오픈런(Open Run)도 하지 않은 저에게 베이글 오픈런을 하였습니다.. 하하하...
이름하야, Knickerbocker Bagel(니커버커 베이글) 입니다!! 이미 뉴욕에서 40년 넘게 베이글로 유명한 맛집으로...
오픈 전부터 소문이 굉장했죠~ 제가 알기론 한국에서는 첫 매장으로 알고 있으며 그것도 석촌호수 부근으로 오픈을!!
아참, 참고로 주차장은.... 없어던거 같습니다. 아니면 제가 못 찾은건지 대부분 걸어서 오시거나 택시 또는 차량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운전자 외에 대기줄에 서 계시고 운전자 분들은 근처 어딘가에 주차를 하고 오신거 같았습니다.. (매우 중요..)
저는 차량을 가져온게 아니여서 No.3 로 줄을 스면서 오픈 되기 많을 기달렸습니다.
간판을 보니 입구부터 키호크 연결로 대기순을 선별하고 있으니 처음 가시는 분들은 꼭 무작정 매장 안으로 들어가시지 말고 키호스크 또는 밖에서 대기하는 직원에게 안내를 받으시면.. 매장 입장 시에 부끄럽지 않으실거에요^^
무튼 키호스크 등록을 완료 후, 간판도 이리저리 찍어보고 영업시간을 보니 09:00 ~ 17:00 (연중무휴..대단;;)
금/토/일은 베이글 한정으로 인당 5개 한정 판매 / 반려동물 출입불가!!!
'Knickerbocker'라는 어원은 1600년대에 지금의 뉴욕에 정착한 네달란드인들에게서 그 기원이 전해집니다. 특히, 정착민들이 무릎 바로 아래에 롤업 된 스타일의 바지를 'knickerbockers'로 불렀고, 현재 'knickerbockers'는 'New Youkers'와 같은 의미로 사용합니다. 뉴욕 니커버커 베이글은 뉴욕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에서 가장 유명하고 맛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픈 시간인 9시가 되면서부터 직원이 나와서 키호스크에 예약했던 한팀씩을 안으로 입장하게 했고...
저도 똑같이 번호에 맞게 들어가서 내부를 찍어 봤습니다. 생각보다 깔금하고 심플해서 좋아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지런하게 놓아둔 베이글 종류들, 새벽부터 만들어진 크림 치즈 종류들.....
제가 주문했던 베이글은.. 플레인(Plain)과 무화과(Fig)베이글에 허니바질 그리고 아메리카노/라떼 아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일찍 간자의 여유라고 할까?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라스에서 좋은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을!!!
노래도 좋고 흥도 나고~ 근데 이른 오전이라 조금은 텐션이 약했다(?)는.....
그렇게 기다리는 동안 주문했던 베이글이 나왔고.. 특히나 크림 치즈에 대해 감명을 얻었습니다.
여태까지 빵 안에 들어간 크림이 항상 부족해라고 생각했던 저에게 신선한 충격을 준 크림 치즈....
왜 사람들이 이른 오전부터 오셔서 드시나 했더니만! 이유는 다 있었군요ㅎㅎㅎㅎ
혼자만 너무 맛있게 먹었던 터라.. 지인한테도 맛을 보여드리기 위해 테이크 아웃도 하기 위해...
다시 매장을 들어갔네요, 다시 들어갈 때는 먹는 것에 바빴기 때문에 주변을 못 보다.. 여러 장을 더 추가해봤습니다ㅎㅎ
참고로 화장실 가는 방향의 화환처럼 해놓은 베이글 종류들.. 그리고 남/여 화장실 키도 베이글 모양으로 해놓은 것에 잠깐 웃고 말았네요ㅎㅎ 그리고 니커버커에서 베이글도 유명하지만 샌드위치 세트 메뉴도.. 다른 분들의 주문을 멀리서 나가 주문 해놓은 것을 봤는데 정말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다음에 오면 반드시 다른 메뉴로 도전!!!
그렇게 테이크 아웃 주문을 하면서 옆에 니커버커 커피잔과 팜플렛이 있어서 앞뒤로 찍어봤습니다.
잠시 소개를 해드리면.....
1. 베이글 보관 방법 : 당일 드실 베이글을 제외한 나머지는 반으로 자른 후 개별로 랩을 해서 냉동보관해주세요.
2. 크림치즈 보관방법 : 크림치즈는 구매 후 냉장보관 3일 권장드립니다.
3. 베이글 맛있게 먹는 방법 : 실온 해동 후 전자레인지 15~20초, 에어프라이어 170도 3-5분 데워 드시면 구운 베이글처럼 드실 수 있고, 토스트기에 구워드시면 바삭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베이글을 절반으로 자른 후, 팬에 버터와 함께 구워 드시면 고소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Menu : Bagel (Plain / Sesame / Garlic&Onion / egg / Egg Everything / Everything / Whole Wheat / Whole Wheat Everything / Cinnamon Raison / Jalapeno / Florentine / Blueberry / Sundried Tomato etc)
CREAM Cheese(Plain / Buleberry / Strawberry / Scallion / Sundried Tomato / Cinnamon Raison / Bacon Scallion / Bacon Sriacha / Vegetable / Goat Chees'n Herbs / Olive)
-
베이컨 에그 앤 치즈 샌드위치 : 8,300원
-
비.엘.티 샌드위치 : 8,300원
-
록셔리 샌드위치 : 11,8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