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124명 참여하여 네이버 평점 4.96점을 받은 맛집 중에 맛집인 문정동의 '램샾'을 방문했습니다!!!
쨔짜짜짞~ 요즘 네이버 평점은 영수증 인증까지 해야하는 수고스러움이 있지만 덕분엔 맛집을 분별할 수 있는 장점이 생겼습니다. 그만큼 믿고 갈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됩니다^^ 램샾은 오후 5시 오픈에 있어서 예약을 해놓고 갔습니다.
램샾 #차림표를 보시죠. 예전이랑 조금 메뉴 구성이 바뀌었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는 4명이고... 성과급도 지인분이 타셨다고하셔서... 시원하게.....
램샾 세트(프렌치랙(안심)+양등심420g) + (양갈비+양갈비살400g)을 주문해봤습니다..
셋팅은 잘 귀엽게 생겼네요. 저기 가운데 있는 크림치즈는 제 스타일이였습니다..!!!
두번 리필 해서 죄송합니다.. 사장님ㅠㅠㅋㅋ
주문한 메뉴 등장!!!!! 저는 양 메뉴는 대부분 양꼬치를 많이 즐겨먹었습니다.
하지만 먹고 난 후엔 항상 속이 안 좋고 했네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양이 안 맞아서 그랬던건지 모르겠지만..
무튼 양 갈비는... 부드럽게 먹고 속이 뻥~ 뚤렸습니다.. 비싸서 그런가~ (믿거나 말거나)
여기 시스템의 참 좋은건 매니져님들이 구워주시고 메뉴 설명을 잘 해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양 갈비도 잘 익어겠다...식사를 시작했습니다. 여기는 와인은 2인당 한병은 와인 콜키지무료입니다.
참고로 지금 납작만두처럼 생긴 것을 불판에 올리니 엄청나게 부풀어 오르고 치즈맛(?) 났습니다.
저희가 아는 멕시코 음식인 '난'과 유사하며 이름은 '파라타'라고 합니다.
하... 처음에 주문한거 외에 추가 주문한 단품 메뉴는 없네요. 무튼 많이 먹었습니다..ㅠㅠㅋㅋ
마지막으로 '양육개장'을 주문해서 먹었더니... 그 느낌함이 쏴아악~ 사라지는 맛이였습니다!!
정말 후식으로 강추드리오니 꼭 드셔보세요!!!!
참고로 양고기 원산지는 호주산이라고 합니다.
항공직송으로 공수해서 퀄리티나 가격면에서 최고라고 자부심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