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에서 미팅이 끝나면서 조촐하게(?) 저녁식사를 위해서 맛집을 서치해봤습니다.
비도 스물스물 왔던 상황인지라 오늘은 알탕!! 이라는 (구)여사친과의 합의를 했습니다.
아시다피시 서울에서 맛있는 알탕을 찾기 위해서 참 어렵죠. 저는 알탕 맛집의 Top3 안에 드는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이 집을 추천드리는 바는 사전에 주차를 위해서 연락을 드렸는데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는 사장님의 감동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주차 자리 공간이 하나 있어서 잘 안내는 받고 주차를 했네요.
그리고 전화로 듣던 사장님을 큰 기대는 안 했지만 직접 만나뵈니 센스도 있으시고 서비스 마인드가 최고 중에 최고였습니다!
다행히 저희가 제일 먼저 입장하여 좋은 자리르 잡았네요.
가끔 식당을 가면 인테리오와 사장님의 가게에 대한 정성을 보게 되는데 여긴.... 정말 최고입니다..
자리는 창가쪽에 이쁘게 정리된 곳에 앉았고, 메뉴판을 확인했습니다.
대부분 알탕의 기본은 2인분으로 알고 있는데 이곳은 알탕 1인도 주문가능하신 곳이네요^^
언젠가 또 오게 되면 혼자 조촐하게 알탕 1인 분에 소주 한잔 까야겠습니다 ㅎㅎ (누구든 동참 가능!!)
해물알찜(1~2인) : 45,000원 / (2~3인) : 55,000원 / (3~4인) : 65,000원
철판오징어볶음 : 30,000원(소) / 40,000원(중) / 50,000원(대)
치즈계란말이 : 20,000원
알추가 : 9,000원
곤이추가 : 7,000원
쨔잔~ 알탕 셋팅이 시작되었네요. 이 정도는 2인분으로 양이 꾀 많았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밥 한공기는 더 추가해서 먹었다는 기억이 ㄷㄷㄷㄷ
쨔잔~ 밑반찬을 소개 안 해드렸네요^^
첫 손님이 그런지 사장님의 센스로 반숙 계란도 선택해서 먹게 되었네요.
원래는 혼자 일하시다보니 완숙을 대부분을 주신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고요,
알탕 집을 여러 군데를 가봤는데.. 밑반찬이 실화입니까??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건강식 반찬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물론 깔끔하게 다 먹고 나온건 안 비밀ㅎㅎ
모든 셋티잉 완료 되면서 첫 숟가락을 푸기 전체 완전체 인증샷을 찍어봤습니다^^
하나하나 신경쓰는 멋진 사장님 센스에 감사드리며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비 오는 어느 날 알탕이 생각나면 조용히 방문해겠습니다!!
- 연락처 : 02-711-5105
- 주소: 서울마포구대흥호2길21/5호선마포역1번출구에서864m
- 영업시간:매주일요일휴무
- 편의 :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설명 : [알탕과 찌개가 맛있는 집] 30여가지 천연재료로 육수를 만들어 제공합니다. 항상 우리가족이 먹 는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만들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