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마도 블로그 내에서 처음으로 차량 정보를 소개하는거 같습니다!
제가 차를 막 좋아하지 않은 것도 있었고, 관심도 없턴더라.. 하지만 최근에 중고로 LEXUS로 바꾸면서...
엄청난~ 자동차 세계에 빠져버리고 말았습니다ㅎㅎㅎ
무튼, 최근 렉서스에서 큰 이벤트를 해주셨네요!! '홈투홈 서비스' 및 렉서스 중고차 구매자에게는 브레이크, 서스펜션, 엔진룸, 하이브리드 시스템, 각종 누유 및 하부 점검 등 40여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과 차량 소독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인터넷 기사를 참고해 주세요!
때마침, 중고 차량에 대해 추가적인 정기점검를 받아볼 생각이 있었는데.. 이런 무상 점검이라고 하셔서~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참고로 렉서스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면 안되고 꼭! 인터넷 사이트 내에 접속하셔서 온라인 예약을 해야지만 지정된 서비스 센터의 담당자 분께서 연락을 주시니 꼭 참고해세요!!
제가 신청한 시점은 2~3주 뒤로 했으나 담당자분과 일정을 조율하여 1주일 내로 방문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그래서 서비스 좋다는 렉서스 강남(?) 서비스 센터를 배정했고, 당일에 다녀왔습니다.
이전에는 현대블루핸즈만 다녔던 저에게... 큰 건물 내에 서비스 센터를 가게 되어 두근두근했습니다.
건물 외부 1층에 주차를 해놓으면 안내 분께서 친절하게 대응해주시고 건물 1층으로 들어가면 리셉션에서 안내를 와주셨습니다. 일단은 저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는 서비스에 대 만족을!! 느꼈고, 쉽게 설명 그리고 차근차근 안내에 대해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일단은 차량 등록 완료 후에 정기 점건 약 40~5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3층에 고객 분들이 쉴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올라가봤습니다.
올라가보니~ 신차인 ES 300h가 절 크게 반겨주었습니다.
아직은 저에게 넘사벽이지만 가까이 가서 실내도 한번 보고 성능과 가격표도 좀 봤습니다...
언제가는(?) 꼭 타야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되돌아왔네요ㅋㅋㅋ
쉬러 갔는데 더 좋은 차를 보고 온 느낌? ㅎㅎ
일단은 넓은 3층을 한 바퀴 돌고, 한쪽에는 안마 의자를 2개를 쓸 수 있게 해주신거 같아서~
편안하게 안마 의자를 사용했습니다. 다른 고객분들이 많이 안 계셔서.. 30분에서 10분 더 사용한건 비밀-_-ㅎ
무튼~ 시원하게 서비스를 받고 와서.. 1층에서 정기점검이 완료했다고 해서 다시 내려갔네요.
참고로 3층에 커피룸이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나가실 때만 커피를 주신다고 하셔서..
일단 킾~하고 내려갔습니다..
제 차의 최종 점검은..... 타이어 80% 이상, 에어필터 이상무, 결론은 아무 이상 없습니다.......
내년에 초에 오셔서 엔진오일 등을 다시 점건 받으시면 된다는 피드백을...
역시.. 렉서스인가?? 렉서스의 단점은 10년 동안 잔고장이 거의 없어서.. 차량을 바꿀 변경이 없다는..
그러개 기분 좋게~ 커피도 받고 나왔네요. 날씨도 좋은터라~ 밖에 나와서 다시 한번 인증샷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네요!! 사고 없으면 안전하게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번외적으로 차량의 내부에는 아무 문제가 없으나.. 운전석의 창문을 내릴 때 마다..
끼익~끼익 하는 소리가 있습니다. 저는 크게 민감하게 느끼지 못 하지만, 조수석에 타시는 분들마다..
신경 인다고 하셔서 인터넷 서치를 통해 흑연 파우더를 알게 되어 주문까지 해봤습니다.
결론은.. 별 차이가 없다는ㅠㅠ 문짝을 뜯어서 보지 않는 이상~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거 같네요..
그래서~ 저는 그냥 타고 다닐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제 차니깐?-__-ㅎㅎㅎ
- 연락처 : 080-556-3579
-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312, 3호선 학여울역 1번 출구에서 734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