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농협 체크카드를 쓴지 언 6년이 다되간다.
하지만, 고객상담부분은 발전된 것을 못 느끼겠다.
최근에 체크카드에 대한 정보를 물어볼려고, 인터넷에서 00지점 중앙회를 찾아 연락을 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정답은 찾을 수 없었다.
(내용을 대충 듣고, 직원들이 자기 분야가 아니라며, 전화를 2~3번 돌렸음)
전문 고객상담 직원은 아직까지 없는 듯하다. 참 아쉽다..
그리고 농협 중앙회와 일반 (축산)농협 지점은 무슨 차이일까:
농협에서 관련된 업무는 농협중앙회지점만 가서 해야하고,
집 앞에 있는 축산(농협)지점에서는 입출기 밖에 안 쓰는거 같네.
하루빨리 농협중앙회에서 담당하는 분야를 일반 농협 지점에서 업무를 봤으면 좋겠다.
하지만, 고객상담부분은 발전된 것을 못 느끼겠다.
최근에 체크카드에 대한 정보를 물어볼려고, 인터넷에서 00지점 중앙회를 찾아 연락을 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정답은 찾을 수 없었다.
(내용을 대충 듣고, 직원들이 자기 분야가 아니라며, 전화를 2~3번 돌렸음)
전문 고객상담 직원은 아직까지 없는 듯하다. 참 아쉽다..
그리고 농협 중앙회와 일반 (축산)농협 지점은 무슨 차이일까:
농협에서 관련된 업무는 농협중앙회지점만 가서 해야하고,
집 앞에 있는 축산(농협)지점에서는 입출기 밖에 안 쓰는거 같네.
하루빨리 농협중앙회에서 담당하는 분야를 일반 농협 지점에서 업무를 봤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